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태형 빙의글] 엔터테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21:28

    >


    W 리 섹뱅빙 / 방탄 / 방탄소년단 새드 / 단편 / 트이튼 / 후회 / 나쁜명 엔터테이너 남자친구와 헤어졌다. 본편


    그 열애설을 보고, 저는 한가지 깨달았습니다. '나는 태형이를 잊었다 하지만, 아직 태형이를 잊지 않았구나' 싫었습니다. 나만 상처받고 나만 못 잊는다 그런 연애 스토리 결국 나만 비참해지는 그런 사랑. 텔레트의 남자친구를 사귀는 것은, 꽤 힘들 것 같았지만, 그래도 서로를 사랑하기 때문에, 오래 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제 생각과는 달랐습니다. 서로를 사랑해도 프론트와 일반인의 사이는 멀어 쉽게 등을 돌릴 수 있다고 한다. 이제 모든 것을 포기하려고 합니다. 어떤 방법으로든 태현이를 잊을 것이고, 태현이를 머릿속에서 지우려고 합니다. 그래야 내가 더 비참해지지 않으니까 이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


    하 "나를 향해 웃어주던 그 미소도 잊어야 해요.태형을 잊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지금 저는 태형이를 잊기 위해, 여러가지 방법을 다 써봤습니다. 마구 주변을 시끄럽게 하고, 일부로 웃긴 TV 프로그램을 내보내고, 억지로 웃기도 엄청 웃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주변 사람들에게 위로를 받을 만큼, 괜히 안쓰럽다는 말을 들을 정도.몇 달을 그렇게 살았고 태형이를 거의 잊으려고 할 때 한 통의 SNS가 도착했습니다.​ ​'010-2019-2020'​ ​"...누구냐?"​ ​ ​ 모르는 휴대 전화 번호를 잘 안 맞는 나였기에 무시하려 했으나 오늘만은 그냥 무시하기 싫어서 온 SNS를 받았습니다."여보.. \"여주야\" 나 태형이 내가 몇 달 동안 그리워했던 태형의 목소리였어요. "오랜만에 듣는 태형의 목소리에, 나는 시간이 멈췄다는 것, 아무 말도 할 수 없었습니다.하하 여주.. 지금 만나서 얘기하고 싶은데.. 내가 지금 해외에 나와있어서 ......聞いて...'듣고있어..? 계속 말할거야 ー.. 네가 헤어지자는 소식을 콘서트에 가기 전에 봤어. 그래서 콘서트 끝나고 답장하려고 했는데.. 다음 스케줄에서 이동 중에 폰을 잃어버렸어-..."그런데 우리가 비밀연애잖아-" 그래서 멤버나 매니저 오빠도 핸드폰도 못 빌리고.. 핸드폰 사고 바로 연락했어 ------------------------------------------------------------- 근데 나.. 헤어지기 싫어..열애설은? 열애.. 인정했대.. "아-" 기사가 틀린거 같네.드디어 모든 퍼즐이 맞춰졌어요. 태형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모든 상황을 확인할 수 있었고 태형의 목소리는 스케줄 때문인지 힘들 것 같았습니다.​​/​​​


    >


    요쥬야아- .. 보고 싶었어..."​"나도 보고 싶었어~"​ ​ ​ ​ 태형과 재결합한 지 3개월째. 우리 사이를 세계에 내놓은 지 2개월째. 우리가 다시 사귀고, 오랜 시간 동안 많은 것이 바뀌었다고 한다.차갑다고 생각했던 태형이의 열애설은 응원하는 말이 많았다고 한다. 물론 악플이 많았지만 그런 악플은 마음에 들지 않았다고 한다. 서로를 위해 그리고 또 하나, 결혼준비를 하고 있는 것. 신중하게 생각하고 나온 결과에 후회는 하지 않는다고 한다.한때는 연예인이라는 직업 때문에 힘들었고 위기도 많이 있었지만 결국 엔딩은 해피엔딩이었다고 한다.​​​


    >


    "사랑하는 김여주 \"사랑하는 김.사랑하는 김여주 "태형"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