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투아렉 202 ~~
안녕하세요, LM시트입니다.폴크스바겐가의 맏형 투아렉(Touareg)이 풀체인지(완전변경)돼 돌아온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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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신형 투 아렉은 이 2010년 2세대 이후 8년 만에 발매된 3세대 모델에 와서 2020년 2월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폭스바겐 플래그십 대형 SUV. 투아렉 숨죽인 채 공식 데뷔를 준비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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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관은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부터 차체 후면까지 대형차의 모습을 여과 없이 나타낸다고 합니다. 앞 그릴과 헤드램프의 디자인이 새롭게 변경되면서 그릴의 크기는 크게 커져 강렬한 인상을 강조한다고 합니다. 묵직하고 날렵하고 안정감 있는 스타일로 전체적으로 보디를 감싸는 라인은 '와이드&로(Wide&Low)' 스포츠 SUV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반영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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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쪽의 눈빛을 입은 'IQ. 라이트 LED-매트릭스 헤드램프는 카메라의 인터랙티브 빔으로 모두 256개 LED조명이 전방 500m까지 시야를 밝히겠다고 말합니다. 여기에 도로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빛 조절이 가능해 눈부심을 예방하는 영리함까지 갖췄다는 것. 폭스바겐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무브 포워드(Move Forward)'를 선보이며, 한발 앞선 미래 비전을 제시한 모델로 평가된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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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 트레인은 3.0리터 v6디젤, 단일 엔진으로 구성된다. 최대 출력 286마력 최대 토크 61.2kg*m의 성능을 발휘하며, 8단 자동 변속기 풀 타임 4륜 구동과 결합한다. 최고 속도와 제로백은 각각 238km/h과 6.1초대. 복합 연비는 10.3km/L입니다.(고속 11.5, 도심 9.5)2톤이 넘는 공차 중량과 사륜 구동 시스템을 감안하면 특히 도심에서 효율적으로 달리는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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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체의 크기는 카이엔과 공유하는 MLB의 에보 풀렛폼룰 바탕으로 이전보다 전체 길이는 77mm 늘어났고 전폭은 44mm 넓어지고 있으며 한편 전고는 45mm 낮아졌다고 하프니습니다. 제원은 4,878 x 1,984 x 1,702 x 2,894mm(전장 x전폭 x전고 x휠 베이스). 제네시스 GV80과 비교해서 생각하면 전장은 67mm 작고 전폭은 9mm 넓고 전고는 13mm 낮다고 하프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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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 공간에서는 폭스바겐이 신형 투아렉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이노비전 콕피트(Innovision Cockpit)가 가장 먼저 눈에 띈다고 합니다. 12.0인치 디스플레이 계기판의 15.0인치 터치 스크린이 하나로 통합 접속되어 완전히 디지털화된 이노비죠은콧픽.버튼이 최소화되고 깔끔하게 정리된 디지털 레이아웃으로 시원한 개방감을 느끼게 합니다.또 개인화 서비스를 공개하는 올웨이즈 온과 반자율주행 기술 등을 적용해 운전자의 편의성도 크게 높였다고 합니다. 이전 세대와 마찬가지로 5인승만으로 국내 출시된답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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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 사양은 야간 주행시의 열화상 카메라를 통해서 사람과 동물을 감지하는 나이트 비전 어시스턴스 최대 60km/h까지 감속 및 브레이크와 핸들 및 차선의 유지를 돕도록 지원하는 반자동화 기술, 로드 워크 레인 어시스트, 전방의 교차점의 상황을 감지하고 반응하는 프론트 크로스 트래픽 어시스트 등이 추가됐다는 항우프니다.그밖에 액티브 올 휠 스티어링, 안티 롤바, LED 매트릭스 헤드램프, 원드 쉴드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 최상의 품질과 품격에 걸맞은 최신 드라이버 보조 및 편의 사양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해 2018, 유로 엥케프 평가에서 안전 최고 등급의 별 다섯개를 획득하고 안전성을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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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 투 아렉은 국내 시장에서 지에네세스 GV80, 메르세데스 벤츠 GLE, 아우디 Q7등 프리미엄 SUV등과 판매 경쟁을 펼칠 전망입니다. 판매 판매 가운 약 7천만원 후반에서 8천 만원대에 책정될 가능성이 높다고 여겨졌다고 한다.오늘 포스팅 마칠 예정이래.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출처[오토놀로지]